2009년 뉴욕에서 처음 그레이시 유니버시티 (Gracie University) 를 통해 주짓수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Gracie Combatives 레슨을 처음 배운 이후로 그레이시 주짓수의 기술을 꾸준히 습득하고 수련하였고 그들이 추구하는 그레이시만의 철학과 원리를 일상생활에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박준성은 국내 유일한 그레이시 주짓수 아카데미 공인인증센터를 개설하였고 히론과 헤너 그레이시으로부터 승급한 국내 첫 파란띠이었고 현재는 그레이시 형재들로부터 승급한 브라운벨트 지도자입니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서울의 미국국제학교 (Seoul International School) 에서 교육을 받고 뉴욕대학교 (NYU) 에서 사회학을 전공하였습니다. 2014년 미국 그레이시 프로그램을 한국에 소개하고 그들의 주짓수 비전과 방법을 가르치고자 국내 최초로 그레이시 아카데미의 공식 인증을 받게되었습니다. 

국내유일의 그레이시 주짓수 공인인증 교육센터 (그레이시 주짓수 공인인증센터)는 현재 영어 및 한국어 수업을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자기방어법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시 주짓수 공인인증센터의 가장 첫 번째 목적은 미국 토런스와 비벌힐스에 위치한 그레이시 주짓수 아카데미 본사의 교육과 동일한 경험과 교육을 국내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 입니다.

히론과 헤너 그레이시의 열정과 주짓수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모습을 본 받아 그레이시 아카데미의 선배들과 같이 국내에서도 사람들에게 순수 주짓수를 전하고 어른과 청소년 모두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2014년 서울에서 처음 개관한 그레이시 주짓수 서울 공인인증센터를 통해 그레이시 주짓수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박준성 관장님의 지도 아래 그레이시 컴배티브를 이수하고 이후로도 꾸준히 그레이시 주짓수의 기술들을 수련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국내의 학교를 졸업하였고 이후 예체능을 공부하며 주짓수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정다혜는 그레이시 주짓수 아카데미 국내 첫 여성 블루 벨트 이며 2015년 10월 그레이시 여성 전용 주짓수 프로그램을 한국에 소개하는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세미나를 통해 여성들의 자기방어방법을 소개하고 그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현재 국내 최초 여성전용 주짓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시에서 추구하는 철학을 단순히 주짓수 뿐 아니라 생활속에도 적용하며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고있습니다. 그레이시의 목표, 그리고 수많은 학생들과 지도자들의 열정을 본받아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주짓수를 통해 도움을 받고 자신감을 가지고 더욱 건강한 생활을 얻을 수 있었으면 하는것이 목표입니다.